보성군수 선형수 입후보자입니다

전광투데이 승인 2022.03.28 15:06 의견 0

선형수 보성군수 입후보자

어렵게 서울에서 대학을 졸업하고 고향에 내려와
군민 대표로 도민체전 15년을 선수와 감독을, 복내남초등학교 전국대회 우승 기념으로 전국 초등학교 탁구대회를 기획하여 군 단위에서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IOC 한국대표인 탁구신동 유승민이 대회 최우수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군민과 학생을 위해 관내 미술선생님 그리고, 작가와 함께 미술동아리를 만들어 13년간 전시와 문화공동체 구성에 앞장 서왔으며, 영광스러운 보성군민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보성군 어린이날, 학생의 날, 통일축제를 함께 만들어 보성군 미래의 꿈나무들을 위해 실천했습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 나눔운동 보성지부는 전남의 유일한 연탄나눔 운동지부로 15년간 492,600장을 수많은 봉사자분들과 함께했습니다.
정치활동으로는 김근태 의장님 대통령 만들기를 시작으로 전남도당 조직위원장, 17대 대선 보성군 선대본부장, 18대 대선 중앙선대위 조직특보,19대 대선 전남선대위 공동위원장,
김영록 지사 선대본 공동선대위원장,
이번 대선 경선에서는 이낙연 캠프 총괄상황실 부실장과 이재명 대선후보 직속 국가비전 국민통합본부장으로 민주정부 재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어디에 서있든 보성군민을 생각해왔고, 어디에 소속되어 있어도 보성군민의 자존심과 영광을 위해 일해 왔습니다.
나아닌 우리를 위해 살아온 민주당의 백년당원(528명)으로, 민주당 인권위원회 부위원장, 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으로 활동하며 당대표 1급 포상 표창을 4번이나 받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대학 졸업 후 40여년 오로지 보성군민을 위해 묵묵히 최선을 다해오던 선형수가 보다나은 보성군을 위해 참된 일꾼이 되고자 당당히 보성군수 출마를 합니다.
부족한 부분은 함께 진솔하게 소통하면서 지방자치 본연의 가치를 실현하여 더불어함께 잘살아가는 보성군을 만들겠습니다.
하나, 보성군을 문화도시로 만들어 찾아오는 보성군을 만들겠습니다.
하나, 교육은 타 지역에서도 부럽도록 학생들의 입장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나, 응급실을 보완하여 군민의 안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나, 농업인들의 소득을 위해 기본소득과 순환농법으로 선도하겠습니다.
하나, 보성차와 쪽파, 양다래, 딸기 등 특산물은 최대한으로 소비자를 찾아 유통하겠습니다.
하나, 한우와 축산농가를 위해 소비자가 찾는 최고의 브랜드를 만들겠습니다.
양봉농가를 위한 밀원수 숲을 조성하겠습니다.
하나, 축산농가로 인한 환경정책은 타 지역보다 오로지 군민을 생각하고 추진하겠습니다.
하나, 출향우를 위한 고향사랑 정책을 만들어 출향우의 내공을 군정발전에 접목하겠습니다.
전 이낙연 총리께 총리실에서 보성군수가 되면 대한민국의 많은 농.어.임촌의 부러운 롤 모델을 만들겠다고 말씀드렸던 기억을 잊지 않겠습니다.
일일이 찾아뵙고 제안과 조언 가르침을 듣고 지지와 사랑을 받고 싶습니다만 코로나 19로 인해 글로 대신함을 양해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선형수 보성군수 후보는 여러분께 기쁨을 듬뿍 드리고 사랑받을 보성의 아들입니다. 참으로 고맙습니다./ 이욱근 기자

저작권자 ⓒ 전광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